CU 편의점 간식 추천 | 롯데 미니샌드 연유크림 빵 내돈내산 솔직 후기
오늘은 씨유(CU) 편의점에서 간단하고 맛있게 사 먹을 수 있는 간식거리 추천. 야밤에 갑자기 생크림 빵이 먹고 싶은데 문연 곳도 없고 편의점에 들렀다가 우연히 발견하고 너무 맛있게 먹어서 추천해 보려고 블로그에 가져와봤다.
롯데 미니샌드 연유크림맛 빵은 내 돈 2000원을 주고 구매했는데, 이렇게 식빵 반조각 크기의 빵이 5개 들어있다. 개당으로 따지면 400원 꼴인데 요즘 간식치고 가성비도 좋은 편 같다.
다만, 내가 2023년 1월 23일에 구매했는데 소비기한이 25일인걸 보면 그리 길지는 않은 것 같다. 반대로 보면 그만큼 신선도가 높다고 볼 수도 있지 않을까. 하하.
난 이 빵이 너무 맘에 들었던 게, 식빵에서 그 맛없는 갈색 가생이 부분을 빼고 부드러운 속살 부분만 이용해서 빵맛이 없을 수가 없다는 것. 크림도 꽤 듬뿍 들어서 두께감도 있다. 폭신폭신.
크림도 부드럽고, 빵도 부드럽고. 너무 맛있다. 사실 연유크림이라고 해서 커피에 들어가는, 너무 단 연유시럽이 들었을까 봐 걱정했는데 괜한 염려였다. 크림 맛도 일품이고, 빵과 조합도 적절해서 엄청 달지도 않고 딱 좋다. 편의점에서 이 빵을 만난다면, 반드시 사 먹어 보기를 강력 추천함.
가격도, 맛도, 크기도, 양도, 접근성(편의점 간식이라는 점)도 너무너무 만족스러웠던, 롯데 미니샌드 연유크림빵 내돈내산 솔직 후기 끝.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