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 간편식 추천 | 최현석 셰프 쵸이닷 새우크림 파스타 내돈내산 솔직후기
오늘은 최현석 셰프의 쵸이닷 새우크림파스타 내돈내산 솔직 후기. 쵸이닷 크림소스 시리즈로 나온 뇨끼랑 라비올라를 다 섭렵한 뒤 너무 맛있어서 이번에는 파스타까지 도전을 해봤다. 나는 마켓컬리에서 샀고, 구매가는 8900원이었다.
쵸이닷 쉬림프 크림 파스타는 냉동제품인데, 뜯어보면 구성품은 이렇게 새우 5개가 든 팩과 크림소스, 파스타 면, 세 가지로 매우 단조롭다.
조리법은 상품 뒷면에 이렇게 간단히 나와 있는데, 대충 파스타 면을 따로 삶아서 빼둔 뒤 새우와 소스를 익혀 섞어주면 되는 간단한 과정이다.
일단 끓는 물에 냉동 상태의 면을 그대로 넣고 2분간 삶아 준 뒤 채에 받쳐 잠시 놓아둔다. 이제 소스만 완성해서 둘이 섞어주기만 하면 됨.
프라이팬을 꺼내서 기름을 두른 뒤 한번 물에 세척한 새우를 일단 노릇노릇 구워주고, 소스 투하. 1~2분 정도만 데워준 뒤에 삶아 둔 면을 넣고 소스가 잘 베일 때까지만 익혀주면 완성.
짠, 완성샷. 집에 파슬리 가루가 없어서 후추 가루를 좀 뿌려줬다. 그래서 맛은. 일단 전혀 인스턴트 식 파스타 느낌이 아니고, 크림소스가 꾸덕하고 고소하면서도 살짝 매콤한 게 너무 맛도리다.
평소에 두꺼운 면을 좋아하기는 하는데, 이 면도 꼬들꼬들하니 생면 같은 게 괜찮았다. 새우가 1~2개만 더 들어갔으면 좋았겠다는 아쉬움이 남기는 했으나, 면과 소스의 조화가 너무 좋아서 크림 파스타 밀키트 중에 손꼽을 정도로 괜찮았다.
역시 최현석 셰프의 쵸이닷 크림 시리즈. 실망시키지 않는 맛. 맛있는 크림 파스타 밀키트를 찾는 분들이 있다면, 강력 추천하면서. 내돈내산 최현석 셰프의 쵸이닷 새우크림파스타 솔직 후기 끝.
댓글
댓글 쓰기